용감한 형제 - 조동화, 조동찬 Life - Sports

일간스포츠 기사링크

올해 조동찬의 페이스가 굉장히 좋습니다. 통산타율 0.255, OPS 0.715 인데, 올시즌 현재 0.310, 0.859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 

2차 1지명으로 기대를 많이 받았고, 좋은 수비를 가지고 있지만, 타격에서 부족한 감을 많이 보여줬는데, 2004-2006엔 유격수와 3루수로 주전 출장하였지만, 이후 완전히 자리를 잡지 못 하였지만, 올해는 붙박이 3루수로서 공수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
군제대후 좋은 활약을 해주고 있는 조영훈과 더불어 (최근엔 슬슬 안 보여요;;), 조조 브라더스로서 기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.


조동화의 동생 사랑은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, 이렇게 기사로 보니 더 감명깊네요.

(진짜 조조브라더스가) 올 해 꼭 한국시리즈에서 맞붙길 기대합니다 :)



+)  그리고 언젠가 2군의 임익현 선수가 1군에 올라와 임익준/임익현 형제가 같이 뛰는 경기도 보고 싶네요 :)

덧글

  • 붕어빵 2010/08/18 22:21 # 답글

    동생, 누나도 사랑해 ㅋㅋㅋㅋ


    그런데 오늘 대박 깨졌음.
    속닌이 홈런 아니었으면 ㅋㅋㅋ 그걸로 면피
  • 호앵 2010/08/19 01:27 #

    내일은 또 살짜쿵 이기면 되니...

    영수가 계속 부진하고 윤션이 정신 못 차리니 좀 아쉽넹 -ㅅ-

    사랑해요 -_-*
  • 붕어빵 2010/08/19 06:26 #

    그걸 테일링이라고 하던데
    포수가 잡기전에 공이 휘어지는거 말야.
    어제 영수가 그런 공이 꽤 되었나마 구속도 많이 오르고...

    내년에는 제발 대박 나거나
    올해 포스트 시즌에서 잘 도ㅣ었음 좋겠음...
  • 호앵 2010/08/19 13:15 #

    옹 테일링이라고 하는감...
    역회전 걸리긴 하던데... 나 볼 때는 나름 괜찮아 보였는데 왜 (-_-);;;

    어쨌든 2위 수성이 첫번째 목표.
  • 붕어빵 2010/08/20 14:41 #

    또 졌어
    제길...보다 껐다..
  • 호앵 2010/08/20 15:06 #

    -ㅅ- 다시 2위도 불안불안 해졌음;;;
댓글 입력 영역